함양산삼축제

함양산삼축제 행사 더보기 영상으로 보는 함양산삼축제 함양산삼축제 축제소식

본문 바로가기

D-day

Language

커뮤니티

축제소식
HOME > 커뮤니티 > 축제소식
함양산삼축제위원회-㈜무학, ‘산삼축제’ 홍보 협약
작성자
최고관리자
등록일
2019.07.30 15:11
조회수
207

경남 함양군이 함양산삼축제를 홍보하기 위해 경남 향토 주류기업인 ㈜무학과 손을 잡았다.

함양산삼축제위원회(위원장 김성기)와 무학그룹이 29일 ㈜무학 본사에서 김성기 함양산삼축제위원장과 ㈜무학 이수능 대표이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9 함양산삼축제 홍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.

이번 협약을 통해 ㈜무학에서는 소주 ‘딱 좋은데이’ 200만병의 보조 상표에 ‘2019 함양산삼축제’ 문구와 축제기간 등을 인쇄 부착해 산삼축제 홍보를 지원한다.

두 기관은 “오는 9월 열리는 2019함양산삼축제를 전국에 널리 알리고, 국민 건강 대표 문화관광축제로 도약하는 계기가 되도록 성공적인 개최에 최선을 다 하겠다”고 말했다.

한편 올해로 16회를 맞는 함양산삼축제는 오는 9월6일부터 15일까지 ‘굿모닝지리산함양 산삼꽃을 피우다’를 주제로 함양 상림공원 일원에서 열리며, 함양산삼의 우수성과 역사와 문화를 축제에 담아 가족, 연인 등 다양한 연령층이 만족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기획됐다.

특히 윤도현밴드, 코요테 등 인기가수가 꾸미는 ‘힐링락콘서트’, 관람객이 모두 하나돼 즐기는 ‘산막페스티벌’, 엑스포 D-365 기념행사 등 대형 이벤트를 통해 국민들에게 힐링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.